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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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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래그머티스트 후배들한테 마케팅원리 강의에 앞서 과제를 내주고 있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도 완성도 있는 전략을 내기 위해서는 역시 제일 중요한 것은 제대로된 argument를 짤수 있어야 한다.

------------
1. ‘
비가 온다는 전제로부터그러므로 강물이 많아질 것이다라 는 결론을 추리할 수 있다.


2. ‘비가 온다는 전제로부터그러므로 한강 상류의 강물이 50% 많아질 것이다라 는 결론을 추리할 수 있다.


위의 1,2번이 각각 아래의 주장으로 반대(weaken)가 되냐 않되냐?

한강의 위쪽에 위치한 10만평규모의 건물인 프래그하우스는 비가 오면, 내린 비의 대부분을 저장하여 일반 상수도를 대신하여 사용한다.


조금 난이도가 올라가는 것이지만 한번 풀어봐라 ^^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