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오늘 김종욱 대표님과 뵙고오니 생각이 또 많다.
사람들에게 환경에 대해서 알리는 활동, 사람들의 행동을 변화시킬수 있는 행위를 하고 싶은 것이 내가 가지고 있는 소망중의 하나이다.
지금의 사람들의 소비에 대한 욕구를 de마케팅을 하고 절약하도록 만들겠다는 생각.
문제는 돈이 않되서 회사를 운영은 못하겠고 회사는 당연히 나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은 필요하지 않고.
기업에서 친환경 활동에 대한 알림을 니즈로 가지고 있을까?
당연하게 생각해보면 이것들은 기존의 온라인 대행사 등에서 얼마든지 할수 있는 일이기는 하다.
음... 아니다. 친환경 이벤트전문 대행사...
말나온 김에 검색해봐야지
전문 대행사 따위는 없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직접(물론 대행을 주었을 가능성이 농후하지만..)시행했다.
친환경 전문의 키워드와 행사라는 것이 존재하는가?

문제는 말이다. 갑입장에서의 이벤트 목적이 결국엔 수익창출일텐데...
수익이 아닌 진정한 사회공헌 활동만 받는다면... 그걸 돈을 주고 하려할 것인가?
그린워시를 피해가면서 기업을 최대한 알릴수 있는 일을 하는 기업

http://blog.naver.com/kunchangdayo/40092985662
인도에서의 그린 브랜딩에 대한 소개

뭐야... 이거 되는거야?
아....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