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물건은 한가지의 의미만을 가지지 않는다.
어떻게 의미를 부여하느냐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가 된다.

중에게 빗을 팔은 사람의 이야기는 마케팅에서 어떻게 우리가 상품에 대해서 그리고 고객에 대해서 접근을 해야하는지 알려준다.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