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어째서 이책을 보고 상상은 자유라는 말을 하게 되었을까?
이 책에서는 많은 사진 자료들을 보여주고 있다.
조금은 자신의 자랑을 하는 어투의 저자, 그리고 그의 말처럼 엄청난 노력이 담긴 자료들.

사진들을 바라보며 완전한 의견의 합의를 이끌어낸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했다.
책에서 저자가 적은 것처럼 느낀 경우는 나의 내공탓인지 아주 많지는 않았다.

VMD : 소비자의 모순된 욕구를 충족시킨다. p212
브랜드를 인지도로만 봐서는 안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말....
"미래의 시간을 현재에 당겨서 소비하게 만드는 것 -> 명품"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