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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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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자전거 도로 확충에 대한 상당히 구체적인 안이 정부에서 발표가 되었다.
실제로 얼마전에 다녀온 한강변의 모습에서 찾은 변화되고 있는 자전거 도로의 모습만을 보아도 그리 헛말은 아니라는 생각이었다.
자전거도로는 자동차 도로와 마찬가지로 인도와 분리가 되어야 한다. 자동차 도로에 자전거가 다니면 안전을 보장할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자전거 전용도로가 생기게 되면 안전도 문제이지만 자전거를 이용하는 또다른 경제성인 속도를 보장할수 있게 된다. 물론 지금 자전거 도로가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 길 중간중간을 점거하고 있는 것들로 인하여 수많은 자전거족들이 전용도로가 아닌 차도를 이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자전거 전용 네비를 개발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통신사들이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 될것이다.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 네비 서비스를 자전거로 확대하는 것이다.
(실제로 내경우에는 자전거는 물론이고 걸어다닐때도 이것을 사용한다.)

핸드폰 실시간 길안내(T-Map) 활용법


자전거의 활성화에 동참하여 자전거를 한대 구입을 해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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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