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마귀&4Ps에 올린 가입인사 답글을 여기 다시 올려봅니다.

------------
안녕하십니까?
마귀&4Ps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제천대성, 김명중입니다. ^^
마귀 = 마케팅+귀신 or 귀재


외식사업분야는 정말 서비스 직원에 의한 MOT(고객 접점의 순간)이 정말 중요한 것같습니다.

저 역시 여러 음식점을 다니면서 그 기업의 경영 policy가 문제가 되어 발길을 끊기보다는 크게는 지점 혹은 점원이 마음에 차지 않아 돌아서는 경우가 더 많았던 듯합니다.

기업내부에서도 이런 문제들 때문에 미스테리샾퍼 방식등을 통해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 해결책은 내부 브랜딩이 아닌가 합니다.


실질적으로 경험도 없는 외부인으로서 이렇게 쉽게 말씀을 드리니 좀 죄송하네요.

더군다나 경력도 박진수님에게 더욱 많으신데.... ^^;


매월 세미나도 있고 년간 4회정도 심화과정도 있는데 시간되시면 한번 꼭 뵙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메일 연락처 알려주시면 제가 좋은 소식있음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김명중

mjkim@kmar.co.kr


마귀&4Ps 바로가기
http://www.seri.org/forum/fourpmix/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