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마귀 가입인사 게시판에 올려진 인사말에 첨부된 파일이다.
벅스뮤직의 상품권 프로모션 제안서인데 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어서 짧게 올려본다.
-------------------------


안녕하십니까?
마귀&4Ps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제천대성, 김명중입니다. ^^
마귀 = 마케팅+귀신 or 귀재


올려주신 제안서 잘 봤습니다.

보는 순간들은 생각인데....

과연 일반 소비자들은 음악을 어디서 받을까?

저같은 경우는 월정액으로 돈을 주고 가입해서 사용한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2번정도를 해보고는 낸 돈에 비해 제가 사용하는 양이 너무 적어서

아까워서 못했던 듯합니다.

사실 한달에 3000원정도하는 금액이 많은 것은 절대 아닌데도 불구하고

일단 100원이라도 금전적인 지출을 하는 과정을 거친다는 것 자체가 고객에게는 비용이라 봅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것도 좋지만

제가 느끼기에 고정적으로 지출을 가장 많이하는 고객일 음식점, 술집 등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은 어떨까요? ^^


----------------------
마귀&4Ps 바로가기
http://www.seri.org/forum/fourpmix/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