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3. 15:51
관심거리들/마케팅&브랜드
대형 출판사 '살맛' 중소 업체 '죽을 맛' | 冊 - 출판
위의 기사를 읽고나서 이번 6회 글로벌경영대상에 출판업체들을 대상으로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였다. 기존에 출판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들이 진행된 사례가 그리 많지 않고 더군다나 우리 내부에서는 기회가 없었으니 기준없이 무작위로 안내를 하는 것보다는 나을것이라 판단된다.
위의 기사를 읽고나서 이번 6회 글로벌경영대상에 출판업체들을 대상으로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였다. 기존에 출판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들이 진행된 사례가 그리 많지 않고 더군다나 우리 내부에서는 기회가 없었으니 기준없이 무작위로 안내를 하는 것보다는 나을것이라 판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