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today
  • yesterday

최근에는 휴가철에 많이 해외여행을 갑니다. 하지만 모두들 시간과 자금적 여유가 되는 것은 아니기에 국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합니다. 

국내 여행에서는 단연 최고인 것이 해변 혹은 계곡이지요. 해변과 계곡, 그리고 산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강원도의 매력입니다. 저의 아버님이 운영하시는 강원도 평창 뇌운계곡의 고추잠자리 펜션은 이런 강원도의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뇌운계곡은 레프팅을 많이 하는 곳 중의 하나인데 마침 지금은 비가 많이와서 상당히 레프팅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혹은 낚시를 즐긴다거나 산을 가보는 것도 가능하지요. 팬션 바로 앞의 뇌운계곡이외에 금당계곡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다른 주변 볼거리도 많은 편입니다.

강원도는 여름에도 정말 시원해서 보일러를 껴고 자게 됩니다. 추워요... ㅎㅎ 


저희 고추잠자리에는 한국 토종닭을 기르고 있습니다. 고려닭 품종입니다. 병아리와 암닭도 있답니다. ^^


계곡을 다리 위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놀러온 아이들이 즐겁게 놀고 있군요.


길건너에서 펜션을 바라본 전경이에요.

건물 외벽에 보면 고추잠자리가 그려진 것이 보입니다. ^^


저도 참 오랜만에 보았습니다. 정말 큰 호박벌을 만났네요. 최근 꿀벌이 없어지고 있다고 난리인데 강원도는 강원도인가 봅니다. 청정 자연이네요 



저희 아버님께서 야심차게 만드신 연못입니다. 펜션에 허름한 포크레인이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직접 파셨습니다.

펜션의 대부분의 공사는 아버지께서 직접 하신 거랍니다. 


포스팅 보시면서 저희 고추잠자리 펜션에 흥미가 생기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셔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

http://reddonbo.com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