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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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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래그 6기의 졸업식에서 이뤄진 졸업 PT를 보고 작성한 피드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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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1조의 발표를 못보고 자리를 떠서 아쉽지만 그 앞전까지의 내용을 보고 피드백을 남겨봅니다.

입학시기에 마케팅맥짚기를 하면서 봤던 모습들에서 정말 많이 쑥쑥 자란거 같아서
진심으로 뿌듯합니다. (표현이 좀 어색하긴 하지만 저도 어느덧 6기 분들과 나이로도 6년씩 차이가 나니... ㅜ.ㅜ)
다들 오늘 복장도 아주 훈훈하고, 한동안 기획공방에서 못본 사이에 다들 이뻐지고 잘 생겨진거 같고 말입니다.

제가 남기고 싶은 피드백의 골자 다음과 같습니다.
탈모시장은 2조, 탈모샴푸는 1300억원, 두리화장품 매출은 500억.
그런데 어째서 500억이라는 매출과 점유율의 차이가 발생할까?

언젠가 해봤을 의미있는 관찰하기를 좀더 공부하고 습관화할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

아름다운 PT, 멋있는 피터 그리고 깔끔한 논리전개 모두 좋았습니다.
여기에 조금은 지정된 틀에서 벗어난 모습이 있다면 조금 더 프래그답지 않았을까 합니다.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