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 [마귀&4Ps] 마케팅 귀신들의 마케팅기획 실행전략 포럼 - 시삽메일

[마귀&4Ps] 4월 세미나- "위대한 선택, 컬쳐텔링의 시대" - 이번 주 금요일입니다.

2009.04.23, 김기완

 

 

안녕하세요? 마귀&4Ps 회원님

문화가 키워드인 시대에 우리는 “문화소비자, 컬덕트” 등의 용어가 더 이상 낯설지 않고, 주변에 제품이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많은 문화융합상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요즘의 소비자들은 문화가 상품에 배어 있지 않으면 그 상품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고급문화를 누리기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열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상품에 아트적인 이미지를 접목시킨다고 그 상품이 진정한 문화융합상품일까요?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그들의 마음을 읽어 소비자들의 코드와 그들의 문화를 공감하고 제품에 반영하는 기업만이 평생고객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과거의 마케팅 전술차원이었던 문화마케팅과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인 “컬쳐텔링”의 개념을 너무나 재미있는 “리얼스토리”로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 주실 풍류일가의 김우정 대표님을 모시고 4월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스토링텔링, 이미지텔링, 사운드텔링, 플레이텔링, 드라마텔링에 이르기까지 무려 30 여개의 다양한 사례까지 쭈욱~~~ 이어지니 이번 세미나 놓치면 정말 후회되겠죠?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2009 4 24일 금요일 19:30 ~ 21:30

 

공덕동 신원빌딩 1층 에벤에셀홀(공덕역 1번출구)

 

문화마케팅을 뛰어 넘는 컬쳐텔링

 

김우정대표

() 풍류일가 대표

    문화관광부 문화마케팅 TF위원/예술산업 TF위원

    문화선교연구원 편집위원, 문화예술원 문화경영학부장

    연세대학교 임상병리학 전공/경영학 부전공

    미국 Loyola Marymount University

문화컨텐츠 마케팅/프로듀서과정 수료

    문화관광부 관광개발아카데미 수료

[저서]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마케팅(2006, 바람)

    창조경영시대의 문화마케팅(2006, 문화관광부, 공저)

    경제의 최전선을 가다(2007, 리더스북, 공저)

    만화와 문화산업 그리고 도시(2007, 북코리아, 공저)

 

■ 회비 : 지옥회원-15,000 / 천국회원-10,000 

(사전입금은 23()까지 : 우리은행1002-935-980701 예금주:차영미)

       20,000(당일 현장입금 및 4 24일 입금)

       ※ 뒷풀이 비용은 참가자에 한하여 별도로 걷겠습니다.

 

 ☞ 참가하실 분은 "세미나& 후기"에 가셔서 참가신청을 해 주세요.

  “이름 / 회사명 / 핸드폰번호 / e-mail”을 함께 남겨주세요.

 

< 세미나 장소 약도>

---------------------------------------------------------------------------

---------------------------------------------------------------------------

 

그럼 하루 하루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24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마귀&4Ps

CKO 루시퍼 올림

 

 

 

 

 

 

 

 

 

 

posted by 댄디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