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Myung Joong KIM CEO of DiYPRO Co. &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MBA 2012 kim.diypro@gmail.com
댄디킴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today
  • yesterday
2008. 11. 5. 16:35 댄디's 아이디어
현재 우리 팀에서 가지고 있는 주효한 사업과 각 사업들의 장점들을 묶어본다면 어떤 것이 이후 자체 사업으로 개발이 가능할지 그리고 성공율을 높일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지 알수 있을것이다.

- 굿스테이 인증(국내 중저가 숙박업소 인증)
- 지자체 관광수용태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 웰빙인증 or 특산품
- 녹색경영대상
- CSR-asia

현재 우리가 평가기업이기 때문에 활동에 있어서 어느정도의 제약조건이 있다.
또한 같은 그룹내에 KMAC라는 조직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돌아가야 할 것들이 많기도 하다.
평가와 인증를 분류해야 해서 생각해야 하는 상황...
아니 그보다 그 분류된 상황에서 두개의 관계 사이에 별다른 시너지가 없는 이 상황이 더욱 문제가 아닐까?
posted by 댄디킴